장곡고등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 홈
  • 로그인
  • 사이트맵
  • 팝업존

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팝업창이 열립니다.
칭찬합시다
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

글읽기

제목
[일반] 너무나 착한 학생인데... 말로 표현을 할수가 없네요.
이름
유경훈
작성일
2012-04-24

안녕하세요.

오늘 너무나 착한 학생을 만나 하루 아침이 너무 상쾌하네요.

또 요즘 학생들 매일 안좋은 뉴스들만 나와서.. 고등학생들은 다 똑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새로운 눈을 가지게 되었네요.

 

아침 07:40경 장곡고등학교를 지나는 63번 버스(은행동에서 부천방향)에서 

전 진말초등학교에서 내렸는데, 옆에 앉은 여학생이 장곡고등학생인듯한데...

제가 내리면서 지갑을 깜박했었는데...   그 여학생이 지갑을 주어서 버스 기사에게 전달했었나봐요.

버스회사에 전화해서 학생 덕분에 지갑을 찾았지만.. 그 학생은 찾을 길이 없어....

이렇게 학교에 칭찬을 합니다.

 

중요한 문서가 들어 있는 지갑이라 정말 걱정이 많았었는데.. 

착한 학생을 가르친 학교에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누구인지 모르지만, 정말 착한 학생덕분에 세상을 향한 어두운 저의 눈이 밝은 눈으로 변하였네요.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학생들 가르침에 매일 매일 고생하시는 선생님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는 공백포함 한글기준 40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4000
다음글
3학년 1반 여학생을 칭찬합니다.
/ 장미연
3학년 1반 한 여학생을 칭찬하려고 합니다.저는 장곡초등학교에 학부모입니다.오늘 아침 학교에 가던 딸이 집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휴대폰을 잃어버렸다고.. 주머니에서 떨어진것 같다고...저는 다시 학교로 돌아가면서 어디에 떨어졌는지 잘 살펴보라고 말하고 다시 학교로 돌려 보냈습니다.다시 사줘야 하나 어떻게해야..
이전글
1학기 친구사랑주간 안내입니다.
/ 김상순
안녕하세요. 생활인권부에서 알려드립니다.3/26-3/30 이번주는 1학기 친구사랑주간입니다.전교생대상의 큰 행사는 없습니다만각 학급 단위로 아래와 같은 사항중 학급특색에 맞게선택하여 실시하여주시기 바랍니다.적절한 시간이 없다면 아침자기주도학습시간 활용을 권장합니다.아울러 학교홈페이지 활성화 안내바랍니다. ..